"풍경에 취하고 맛에 취하고"…겉바속촉 '안심스테이크'

김숙경 기자 승인 2022.08.19 14:02 | 최종 수정 2022.08.19 15:13 의견 0

둘째 가라면 서러울 환상적인 뷰에 맛있는 음식까지 뷰, 감성, 맛 삼박자를 고루 갖춘 맛집이 있다. 바로 오픈 9개월 만에 입소문이 자자한 동두천 핫플레이스다.

널찍한 1, 2층 실내와 드넓은 야외 루프탑까지 보기만 해도 힐링 그 자체다. 식사는 1층 레스토랑에서만 가능하다.

뷰만큼이나 소문이 자자한 이곳의 음식 맛.

이탈리아식 통돼지 바비큐 포르게타
이탈리아식 통돼지 바비큐 포르게타

먼저 이탈리아식 통돼지 바비큐 포르게타는 허브에 오겹살을 넣어 3일간 저온숙성을 통해 육즙을 압축해 만든다. 코끝을 자극하는 기분 좋은 향에 솜사탕을 먹는 것처럼 입안에서 사르륵 녹는 부드러운 고기. 너무 부드러워 칼질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특히 맛집만의 특급 레시피인 바질에 올리브 오일을 섞어 만든 소스에 찍어 먹으면 그야말로 환상이다. 또 포르게타와 궁합 끝판왕인 당근 퓌레와 함께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안심스테이크
안심스테이크

포르게타를 맛봤다면 허브 오일에 겉바속촉으로 구워낸 안심스테이크 차례. 안심에 각종 구운 채소를 얹고 허브 오일까지 둘러주면 풍미 가득 안심스테이크가 완성된다.

고기 냄새와 더불어 각종 채소의 풍미까지 한가득인 이곳의 안심스테이크. 매쉬드 포테이토와 함께 씹을수록 입 안 가득 퍼지는 풍미가 일품이다. 클레이징 양파를 곁들여 먹으며 고기의 풍미를 한층 더 높여준다.

초콜릿 녹차라떼
초콜릿 녹차라떼

여기서 끝이 아니다. 이곳의 시그니처 음료가 있다는 사실. 바로 초콜릿 녹차 라떼다. 초콜릿과 녹차를 잘 섞어 먹는 것이 포인트다. 녹차와 초콜릿이 섞이며 달라지는 색깔과 맛은 커플 취향저격 메뉴이기도 하다.

이탈리아식 통돼지 바비큐 포르게타와 허브 오일로 조리한 풍미 가득 안심스테이크 여기에 달콤 쌉싸름한 시그니처 음료까지 그리고 좋은 뷰는 덤인 1석 3조 맛집. 가족들과 연인과 멋진 풍경 보면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러 떠나보는 건 어떨까.

(사진=OBSW)

저작권자 ⓒ OBSW,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