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감성 다 잡은 MZ세대 취향 저격 '화덕피자'

김숙경 기자 승인 2022.07.01 15:08 | 최종 수정 2022.07.01 16:15 의견 0

마치 유럽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MZ세대에게 인기 만점인 곳이 있다. 바로 인천 송도의 떠오르는 핫 플레이스로 소문난 화덕피자 집이다.

이곳의 비장의 무기는 현지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이탈리아에서 직접 공수한 화덕이다. 

MZ세대 취향 저격한 입구의 감성 포토존부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까지 갖춘 이곳은 인테리어만큼 특별함을 품은 메뉴가 있다. 바로 카프레제 화덕피자다. 

화덕에 따근하게 구워진 도우를 잘라 치즈, 토마토, 채소를 올려 먹으면 느끼함 제로에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촉촉함은 피자를 먹고 있지만 씹으면 씹을수록 신선한고 담백한 식감은 샐러드를 먹는 거 같은 깨끗한 느낌이다.

특히 가열을 통해 치즈를 녹여 늘어나는 재미를 즐기는 일반 피자와 달리 쭉쭉 찢어 올린 모짜렐라 치즈가 마치 닭고기를 씹는 듯 쫄깃한 식감과 치즈의 풍미가 더해져 최고의 맛을 낸다.

피자에 이은 인기 메뉴는 들어가는 재료만 무려 13가지인 신선함의 끝판왕 샐러드다. 마치 내 몸까지 깨끗해지는 거 같은 신선함이 일품이다.

마지막으로 이탈리아 음식이라면 빠질 수 없는 감베로니 파스타다. 먹는 순간 입 안 가득 들어오는 바아의 향기에 재료 각각의 맛이 잘 어우러져 입안을 가득 채우는 풍미는 계속해서 먹고 싶게 만드는 맛이다. 

여기에 끝맛에서 느껴지는 알싸한 매콤함은 자칫 느끼할 수 있는 크림의 맛을 중화시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쫄깃한 도우에 화덕의 불맛을 느낄 수 있는 카프레제 화덕피자와 신선한 채속의 식감으로 즐거움까지 더할 수 있는 샐러드 그리고 바다와 육지의 만남 감베로니 파스타까지 이번 주말 음식으로 이탈리아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사진=OBSW)

저작권자 ⓒ OBSW,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